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이제훈, 68억 강남 건물주 되다, 법인 회사 대표?.

by jinhyuk._.c 2023. 5. 25.

출처 동아일보

 

이제훈은 누구인가?

 

영화 '파수꾼'과 '고지전'으로 신인상을 받으며 '괴물 신인'이란 이름으로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영화로 데뷔했고 특히 충무로에서 많은 주목을 받은 만큼 드라마보다는 영화 출연작이 훨씬 많은 영화배우입니다. 하지만 2016년 최고의 히트작'시그널'을 시작으로 시즌2까지 방영되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모범택시 시리즈', 작품성을 인정받아 드라마로도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출처 컴퍼니온

이제훈 건물주 ...?

 

이제훈은 자신이 대표로 있는 매니지먼트사 컴퍼니온 명의로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의 건물을 68억7000만원에 매입 계약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해당 지역은 대치동, 청담동과 함께 강남구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지정돼 실사용 목적의 거래가 필수입니다. 이 때문에 이제훈이 해당 건물을 자신의 사옥으로 이용하려 매입한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건물매입후 전망

 

 "이제훈이 매입한 삼성동, 그리고 선릉로 건너 논현동 일대의 3종일반주거지역 토지는 최근 3.3㎡당 1억1000만원에서 1억3000만원까지 신고가를 갱신했다"면서 3.3㎡당 8995만원 상당에 거래한 이제훈은 이미 시세 차익을 올린 것이나 다름없다는 전문가의 의견이 있었습니다.

 

추가로 "해당 지역은 7호선과 수인분당선 환승역인 강남구청역 인근에 있고, 주변에 강남보건소, 구청, 세무서 등 관공서가 인접해 있다"며 "선릉로 대로변 상업지를 필두로 대형 사무실 개발이 이뤄지는 전형적인 오피스 상권"이라고 덧붙혀 설명하였습니다.

 

 

 

출처 컴퍼니온

반응형

댓글